도박이 스포츠로 분류될까요?

도박

우리 모두는 도박이 매우 중독성 있는 취미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곳에서 삶을 포기하고 거기에 중독을 부양하기 위해 가족을 포기합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도박으로 행복한 삶을 사는 것처럼 그것이 모두 운명과 암울한 것입니까? 스포츠라고?

사람들이 도박에 중독되는 이유를 먼저 이해하려면 게임 자체를 탓할 것이 아니라 게임을 하는 사람을 봐야  실시간중계를 시청하세요 합니다. 중독된 대부분의 사람들은 도박을 일종의 위안이나 도피 수단으로 사용하며 도박 세계뿐만 아니라 모든 스포츠에서 도박이 잘못될 때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파트너와 큰 말다툼을 하거나 돈 문제가 많다면 직장에서 일을 할 수 없고 결국 실직하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도박 자체에 중독되는 것과 똑같은 상황입니다. 장래성이 없는 막다른 직장에 갇힌 마음 상태에 빠지면 당연히 중독되어 돈을 잃을 것입니다. 단순히 게임을 하고 재미를 느끼는 것이 아니라 삶의 질을 향상시키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도박을 더 이상 암울하게 두어서는 안 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인정받는 스포츠로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경쟁이 치열한 범주에 확실히 들어 맞습니다. 축구나 권투와 마찬가지로 한 사람이나 팀만 이길 수 있고 신경질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또한 도박이 주류가 된다면 중독되는 사람들의 수를 줄이고 파괴적인 긴 길을 가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고객이 너무 많은 돈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건물에 더 이상 들어오지 못하게 하거나 멈추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제 최종 생각은 도박이 스포츠가 되지 않더라도 항상 안전하고 성숙하게 플레이해야 하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게임을 하지 마세요. 프로들이 항상 이용하기 때문에 힘들게 번 돈을 많이 잃게 됩니다. 돈. 강한 정신력으로 게임에 접근하면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조금이라도 이길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